신나는이야기2011.08.24 12:43


 




강심장에 나온 무사백동수속의 천.....
최민수~~ 정말 카리스마 넘치는 분이죠.....
최민수가 산속 폐가에 살면서 겪은 미스터리한 사건을 이야기 하셨답니다.....
산속에서 지내며 귀신과 도깨비 등을 실제로 봤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산에 들어가서 2년 정도 있다가 내려온지 3년 정도 된 것 같다. 당시 가야할 곳이 없었다. 사람들이 없는 곳,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았다. 나를 받아주는 곳이 한군데 있었다. 거기가 무당집이었고 폐가였다"고 설명했다.



최민수가 말한 그 곳은 습하고 음산한 기운이 감돌고 전기가 없는 곳이었다.
청소와 정리정돈을 하면서 일주일이 지났다고 밝힌 최민수는 "하얀 게 둘이 보인다. 여자 귀신이었다. 얼굴도 다 보이고 예뻤다. 당시에 내가 보는 게 헛것인지 아닌지 궁금해서 그 근처 사시는 어르신에게 '하얀 것이 두 개가 보입니다'라고 물었더니 굉장히 놀라 하더라"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 어르신도 8년 전에 그것을 보고 8년동안 자기 땅인데도 불구하고 그 폐가에 가지 않았다고 했다"며 "그래서 같이 살았다. 당시 말할 사람이 없어서 혼자 얘기하면 그 귀신이 따라하고, 내가 가죽 공예를 하면 그 귀신도 같이 따라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 그는 "라디오 소리가 갑자기 늘어지거나, 수도꼭지를 분명히 잠갔는데 갑자기 물이 콸콸 쏟아지거나, 전등이 갑자기 켜졌다. 가구가 갑자기 혼자 움직이기도 했다"며 "아마 안 믿어질 것이다. 하지만 나는 거짓말은 안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최민수는 산속에서 맞는 두 번째 겨울에는 도깨비를 직접 목격한 사연도 공개했다. 최민수는 "하루는 자다가 깼는데 사람의 호흡이라고 도저히 느껴지지 않는 기괴한 숨소리에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며 "한 5분 뒤 괴이한 그 것이 돌아가더라. 그래서 확인하고자 문을 열고 그의 뒤를 봤는데 키 3m 가량의 연초록 괴물이었다"고 ..
아...정말 카리스마 넘치시는 분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일들을 당하셨네요..
진짜 귀신을 본것일까요.....
진짜 뭔가를 지어내어 이야기할분은 아닌것같은데..아..무서워라......


Posted by 쪼매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ㅎㅎㅎㅎ 귀신을 실제로 보면 무섭겠죠? ^^;;;

    2011.08.25 10: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