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2011.08.18 14:23

 



한예슬이 미국에서 돌아왔다..
모든것을 내려놓는 심정으로 떠났다는 한예슬이 드디어 돌아와서  촬영에
복귀했다고 한다....
일단 어떤 일들이 일어났었는지..우리는 알길이 없다..
누구말이 맞는것인지 누가 거짓말을 하는것인지..
하지만 한가지 명확한것은 한예슬이 직무유기를 했다는것이다..
자신의 그런 돌발행동으로 엄청난 파극효과가 일어났고..
지금 광고중인 광고사에서 고소를 준비중이라고 한다..
엄청난 100억대의 소송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




이런 사태가 일어날지 알고있었을텐데도..이런 엄청난 일을 일으키다니..
한예슬이 17일 밤 소속사를 통해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저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특히 ‘스파이 명월’ 팀 모든 스태프 여러분들, 출연하시는 선배님들, 제 상대역인 에릭씨를 포함한 동료 선·후배 배우분들께 너무 죄송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금의 모든 상황에 대하여 큰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다”며 “보내주신 질타의 말씀들을 가슴 깊이 새겨 부족하지만 남은 책임을 다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예슬은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의 이러한 사과는 이날 오후 공항에서의 발언과 차이가 커 눈길을 끈다.

한예슬은 ‘스파이 명월’의 촬영에 무단으로 불참한 뒤 지난 15일 미국으로 떠났다가 이날 오후 5시쯤 인천공항을 통해 돌아왔다.


 



그의 촬영 펑크로 ‘스파이 명월’이 15일 결방되는 사태가 벌어졌지만 그는 공항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행동에 대한 반성이나 사과보다는 “옳은 일을 했다고 믿고 싶다”, “먼 훗날 내 행동을 이해할 분이 있을 거라 믿고 있다” 등의 발언을 했다.
어떤 이야기를 하고싶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한예슬은 편당 어마어마한 돈을 받고 드라마를 찍고있다.
며칠 밤샘을 하는거 그정도는 자신이 이겨내야하는 일이 아닐까 싶다..
그런것이 싫으면 첨부터 드라마를 찍지 말아야지..
드라마를 찍으면 이런일이 늘 있다는걸 알면서 시작해놓고 뒤에와서 딴소리를 한다는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




한편, KBS는 17일 한예슬로부터 “가식적이지 않고 진심어린 사과를 받았다”며 “한예슬은 18일 촬영장에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영탁 KBS 드라마국장은 이날 “한예슬이 진심으로 사과를 했다. 자신이 잘못 생각했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전하며 “오늘 공항에서의 발언을 포함, 사과하는 방법을 잘 몰랐던 것 같다”고 말했다. 고 국장은 “우리 역시 한예슬의 공항에서의 발언을 접하고 너무 화가 났다”며 “그러나 그 부분에 대해 한예슬에게 묻자 현장에서 많은 취재진을 보자 순간 당황했고 잘못 생각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지만.한예슬에대한 모든사람들의 신뢰가 많이 깨졌을까라고 생각한다. 그신뢰를 다시 쌓아올리기는 많이 힘들어 보이는 한예슬..

Posted by 쪼매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맞아요... 그냥 훌쩍 떠난건 누가봐도 잘못이니깐요....

    2011.08.18 16: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떠난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에 대한 생각도 드네요....
    그 상황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단정지어 얘기하기는 어렵겠지만
    앞으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11.08.19 00: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물론 떠난이유가 여러가지 있겠지만.
      최소한 책임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즐거운하루되세요~

      2011.08.24 15:48 신고 [ ADDR : EDIT/ DEL ]
  3. 그것은 멋진 영화를 봤어요 ...

    2012.05.08 19:50 [ ADDR : EDIT/ DEL : REPLY ]